내 여자에게 행복을 주는 사랑선물 > 분야별 책 보기

분야별 책 보기

도서출판 나라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분야별 책 보기

본문

내 여자에게 행복을 주는 사랑선물

ㆍ 부제 - ㆍ 작가 탄줘잉
ㆍ 발매 2007. 2. 26. ㆍ 분야 에세이
ㆍ 페이지 255쪽 ㆍ 크기 153 * 224 mm
ㆍ ISBN 978-89-7034-071-5 (03820) ㆍ 가격 9,800원
ㆍ 부제 - ㆍ 작가 탄줘잉
ㆍ 발매 2007. 2. 26. ㆍ 분야 에세이
ㆍ 페이지 255쪽 ㆍ 크기 153 * 224 mm
ㆍ ISBN 978-89-7034-071-5 (03820) ㆍ 가격 9,800원
 
책소개

살아있는 동안 꼭 해야 할 49가지의 저자 탄줘잉이 사랑의 메신저로 돌아왔다!

전작에서 특유의 따뜻한 감성으로 잔잔한 감동을 전해주었던 탄줘잉이, 이번에는 내 여자에게 행복을 주는 사랑선물, 내 남자에게 감동을 주는 사랑선물이라는 책으로 연인들에게 사랑과 감동을 선사한다.

탄줘잉이 전하는 메시지는 분명하다.

선물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내 마음을 전하고, 선물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이해한다. 그리고 사랑은 깊어간다.”

그가 독자에게 말하는 선물의 의미란, 바로 사랑의 다른 이름인 것이다.

 

선물을 전하는 데에도 기술이 있다!

가 되면 연인들은 고민을 시작한다. 사랑하는 사람의 생일, 두 사람의 기념일, 그리고 밸런타인데이를 시작으로 이어지는 무슨, 무슨 데이(day)’……. 그때마다 어떤 선물을 할지 고민을 하는 것이다. 게다가 좀더 의미를 부여하기 위해 상대에게 필요하고, 상대가 좋아할 만한, 시기적절한선물을 고를라치면 머릿속은 더욱 복잡해진다. 그런 의미에서 이 책의 구성은 무척 실용적이다. 남자들을 위한 스무 가지 선물이 제시되어 있고, 각 선물마다 선물의 의미’, ‘더욱 특별한 선물을 만드는 아이디어’, ‘선물과 함께 전해줄 한마디가 함께 실려 있기 때문이다. 선물 항목 제시뿐만 아니라 거기에 숨은 의미, 선물을 전하는 아이디어까지 알려주고 있으니 과히 선물에 관한 실용서라 해도 좋을 것이다.

 

선물에 관한 이야기로 내 남자의 마음을 이해하게 된다!

한 남자와 한 여자가 만나서 만들어가는 사랑은 아름답다. 두 사람이 서로를 이해하고 받아들이는 과정에서 그것이 성숙해가니까 말이다. 하지만 남자와 여자가 서로를 이해하고 받아들이기란 그리 쉽지 않다. 이전까지 다른 삶을 살아온 탓도 있지만, 기본적으로 가치를 두는 포인트가 다르고, 감동의 포인트가 다르고, 원하는 것이 다르기 때문이다. 오죽하면 남녀를 각각 화성남자금성여자라고 지칭한 책이 세계적인 베스트셀러가 되었겠는가. ‘이성의 마음 이해하기란 아마 많은 남녀들에겐 두고두고 풀어야 할 과제일 것이다. 내 여자에게 행복을 주는 사랑선물은 바로 그 과제를 선물을 통해 풀어가고 있다. 이 책에 들어 있는 스무 가지의 선물들은 단순한 항목 나열이 아니다. 각 선물마다 들어 있는 ‘She's DIARY’를 통해 선물 받은 날, 선물에 대한 그의 속마음을 엿볼 수 있고, 각각의 선물과 관련된 러브스토리테마에세이로는 선물의 의미는 물론, 여자들이 진정 원하고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알 수 있다. 이야기들을 읽다 보면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내가 해주어야 할 것과 그녀를 좀더 깊이 이해하는 법을 알게 되는 것이다.

 

지금, ‘사랑하고 있는모든 사람들을 위한 책!

선물이란 참으로 좋은 것이다. 그것을 통해 마음을 전할 수 있고, 주고받으면서 기쁨과 행복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있어 선물이란 특히 더 좋은 것이다. 그것은 뜨거운 사랑을 더욱 뜨겁게 만들고, 시들해진 사랑에는 온기를 불어넣기 때문이다.

이 책은 사랑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책이다. 나이가 많든 적든, 결혼을 했든 하지 않았든, 그것은 상관없다. 지금보다 상대를 더 많이 이해하고 싶고 그에게 감동을 주고 싶은 것은, 사랑이라는 이름으로 함께하는 모든 사람들의 공통된 마음일 것이기 때문이다.

 

차례
선물 #1. 손으로 쓴 편지 : 내 마음이 들리나요?
선물 #2. 수정 : 순결하고 귀한 것은 모두 당신과 어울려요
선물 #3. 초콜릿 : 내겐 너무 달콤한 당신!
선물 #4. 장미 :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선물 #5. 스카프 : 내 품 가득 감싸줄게요
선물 #6. 향수 : 당신의 향기는 나를 설레게 합니다
선물 #7. 휴대폰 : 나는 늘 당신 곁에 있어요
선물 #8. 화장품 : 당신의 아름다움을 지켜주고 싶습니다
선물 #9. 반지 : 남은 생을 당신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선물 #10. 도자기 : 열정과 인내로 우리 사랑을 빚어요
선물 #11. 하이힐 : 당신의 매력은 당당함입니다
선물 #12. 그림 : 당신 모습 그대로는 한 폭의 명화입니다
선물 #13. 차(茶) : 깊고 그윽한 다향은 당신을 닮았군요
선물 #14. 빗 : 작지만 소중한 행복을 전합니다
선물 #15. 핸드백 : 당신만의 은밀한 세계를 인정할게요
선물 #16. 책 : 당신은 나만의 명작입니다
선물 #17. 거울 : 당신의 삶은 아름답습니다
선물 #18. 여행 : 내 삶의 여정에 동행해주세요
선물 #19. 주방용품 : 당신과 가정을 꾸리고 싶어요
선물 #20. 침구 : 당신이 날마다 행복한 꿈만 꾸면 좋겠습니다
저자
지은이 | 탄줘잉(覃卓穎)
1969년 출생. 랴오닝사범대학 중문과를 졸업했다.
경제잡지사와 위안류출판공사에서 편집자로 일하는 동안 평론, 서평, 에세이 등 다양한 장르의 글을 발표했다.
특히 사람에 대한 따뜻한 시선과 삶에 대한 진지한 고민, 그만의 감성적 사유가 묻어나는 글을 써내 많은 독자들에게 감동을 주었다.
현재 중국에서 지명도 높은 인기 작가로 꼽힌다.
주요 저서로는 『살아 있는 동안 꼭 해야 할 49가지』, 『살아가며 꼭 알아야 할 삶의 지혜 51가지』, 『이야기 속의 삶의 지혜』, 『스스로 하는 심리치료요법』, 『스스로 하는 심리보조요법』 등 다수가 있다.

옮긴이 | 이은희
북경어언대학교 중국어언문화과를 졸업했으며, 현재 중국 현지에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역서로는 『CEO 진시황의 패도경영』, 『천만 명의 마음을 울린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야기』, 『제왕과 재상』, 『손오공이 직장에서 살아남기』, 『상해 상인의 상술』, 『황제열전 시리즈―진시황』 등 다수가 있다.

옮긴이 | 차혜정
서울외국어대학교대학원 한중통역번역학과를 졸업했고, 북경 대외경제무역대학에서도 수학했다.
현재 가톨릭대학교와 서울외국어대학원에서 중국어 통번역 강의를 하고 있으며, ㈜엔터스코리아에서 중국어 전문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MBC <한글 위대한 문자의 탄생> 등의 영상물 번역을 포함하여 『중심 리더십』, 『CEO의 생각을 읽어라』, 『30대 직장인을 위한 자기경영노트』, 『역경에서 배우는 진리』, 『바다의 역사로 보는 신기하고 재미있는 해적이야기』 등 다수의 역서가 있다.




주소: 서울시 종로구 종로53길 27|대표: 이종근|사업자등록번호: 208-98-65623
전화: 02-744-8411|팩스: 02-745-4399|이메일: narawon@narawon.co.kr

Copyright ⓒ NARAWON Publishing Co. All Rights Reserved.

주소: 서울시 종로구 종로53길 27|대표: 이종근
사업자등록번호: 208-98-65623 전화: 02-744-8411|팩스: 02-745-4399
이메일: narawon@narawon.co.kr

Copyright ⓒ NARAWON Publishing C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