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만 들어라 영숙어가 저절로 외워진다 > 분야별 책 보기

분야별 책 보기

도서출판 나라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분야별 책 보기

본문

CD만 들어라 영숙어가 저절로 외워진다

ㆍ 부제 - ㆍ 작가 아카이다 다쿠야
ㆍ 발매 2007. 7. 3. ㆍ 분야 외국어
ㆍ 페이지 256쪽 ㆍ 크기 148 × 210 mm
ㆍ ISBN 978-89-7034-075-3(03740) ㆍ 가격 12,000원
ㆍ 부제 - ㆍ 작가 아카이다 다쿠야
ㆍ 발매 2007. 7. 3. ㆍ 분야 외국어
ㆍ 페이지 256쪽 ㆍ 크기 148 × 210 mm
ㆍ ISBN 978-89-7034-075-3(03740) ㆍ 가격 12,000원
 
책소개
이 책은, 자투리 시간을 이용한 알짜 영어공부법을 찾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영어학습서 ≪CD만 들어라, 영단어가 저절로 외워진다(초급/중급)≫, ≪CD만 들어라 영어표현이 저절로 외워진다≫에 이은 시리즈의 완결판이다.

토익 및 각종 영어시험, 영어회화 표현에 자주 나오는 숙어와 그 유래, 문법 빛 용법 설명이 곁들여져 있어 자연스럽게 그 뜻을 익힐 수 있다. 또 각각의 표제숙어마다 활용예문이 제시되어 있어서 실제 숙어를 사용한 표현법도 한눈에 익힐 수 있다.

특히 이 책에 수록된 두 장의 CD에는 표제숙어와 뜻, 그리고 표제숙어를 활용한 예문과 그 해석이 녹음되어 있다. 이전의 시리즈와 같이 왼쪽 트랙에는 영어, 오른쪽 트랙에는 우리말이 들리는 특수 녹음 방식이다. CD에 수록된 내용은 MP3파일로 무료 다운로드할 수 있으니, CD플레이어나 MP3플레이어만 있으면 책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핸드프리 영숙어 학습이 가능하다.

이미 일본의 독자들로부터 그 효과와 반응이 검증된 ≪CD만 들어라! 영숙어가 저절로 외워진다≫!
영어공부, 이제 이 책과 함께 핸드프리로 즐기면서 해보자!
 
 
특징 1. 왼쪽에는 영어, 오른쪽에는 우리말이 들리는 CD!
이미 일본에서 그 효과가 검증된 특수녹음방식의 CD에는 영숙어와 우리말 해석이 좌우 트랙에 따로따로 녹음되어 있다. 즉, 왼쪽에는 영어, 오른쪽에는 우리말이 들리는 것이다.
이 CD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는 학습법은 우선, CD를 양쪽 이어폰으로 들으면서 영숙어와 그 뜻을 익힌 다음, 왼쪽의 영어만 들으면서 숙어의 뜻과 예문의 해석을 머릿속에 떠올린다. 우리말 녹음부분이 일시정지 되어 있는 상태이므로 예문을 소리 내어 따라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이는 영어회화 공부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런 다음에는 오른쪽의 우리말만 들으면서 그 뜻에 해당하는 영숙어를 떠올려보고, 예문 해석에 맞는 영문을 떠올려본다.
이렇듯 좌우 한 쪽씩만 들으면서 공부한 내용을 다시 한 번 점검해볼 수 있다는 것은 이 책의 최대 장점이다.
 
특징 2. 다양한 구성으로 짜임새 있게 공부한다!
이 책에는 토익을 포함한 각종 영어시험, 생활영어에 자주 쓰이는 영숙어가 품사별, 상황별, 장소별 다양한 구성으로 수록되어 있고, 헷갈리기 쉬운 숙어도 별도로 정리되어 있다. 따라서 차례대로 책장을 넘기면서 700여 개의 영숙어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하여 기억할 수 있다.
 
특징 3. 숙어의 유래, 문법 및 용법 설명으로 자연스럽게 뜻을 기억한다!
표제숙어마다 각각의 숙어가 생겨난 배경과 문법 및 용법 설명이 곁들여져 있다. 읽으면서 숙어가 어떻게 만들어지게 되었는지, 문법적으로는 어떤 형태인지, 어떤 상황에서 쓰는 표현인지를 이해하게 되므로 억지로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숙어의 뜻을 익힐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동의숙어, 반대숙어, 유의숙어 등 표제숙어와 관련된 숙어들도 함께 수록되어 있어서 어휘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되며, 표제숙어와 함께 수록된 예문을 통해 숙어의 실제 쓰임새도 확실히 알 수 있다.
 
특징 4. CD·MP3플레이어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책상 앞에 오래 앉아 있다고 해서 공부를 많이 할 수 있는 건 아니다. 이 책과 CD로는 통학 및 출퇴근길, 누군가를 기다릴 때, 집안일을 할 때 등등 CD플레이어나 MP3플레이어만 있으면 일일이 책을 볼 필요 없이 언제 어디서나 핸드프리 학습이 가능하다.
 
 
*CD수록 내용은 무료 MP3파일로 자료실에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만>만>

 

차례
Prologue

Chapter 1. 품사별 숙어 익히기

Unit 1. 명사를 사용한 숙어
1. 신체 부위를 나타내는 명사
2. 몸에 걸치는 작은 물건 따위를 나타내는 명사
3. 실내에 있는 것과 관련 있는 명사
4. 음식과 관련 있는 명사
5. 집 안팎에 있는 것과 관련 있는 명사
6. 시내 생활권과 관련 있는 명사
7. 자연, 지구와 우주를 뜻하는 명사
8. 동물의 이름을 사용한 명사
9. 인명, 국가명 등의 고유명사
10. 시간과 숫자를 나타내는 명사

Unit 2. 동사를 사용한 숙어
1. 신체 부위가 동사로 쓰일 때
2. 몸을 이용한 동작을 나타내는 동사
3. 힘찬 동작을 나타내는 동사
4. 느릿한 동작과 정지를 나타내는 동사
5. 감정을 나타내는 동사

Unit 3. 형용사를 사용한 숙어
1. 형상과 상태를 나타내는 형용사
2. 위치관계와 거리를 나타내는 형용사
3. 감정, 성격 등을 나타내는 형용사

Unit 4. 부사를 사용한 숙어
1. 형상과 상태를 나타내는 부사
2. 장소와 방향을 나타내는 부사
3. 시간과 빈도를 나타내는 부사

[특별강좌 1]
지시와 도로표식에 사용된 숙어


Chapter 2. 상황별 숙어 익히기

Unit 1. 일상회화에서 자주 쓰는 숙어
1. 시내에서
2. 이동과 여행
3. 쇼핑과 식사
4. 친한 사이에서

Unit 2. 방송에서 자주 쓰는 숙어
1. 교통기관
2. 관내방송
3. 뉴스, 일기예보, 교통정보

Unit 3. 비즈니스에 자주 쓰는 숙어
1. 회사에서, 혹은 동료끼리
2. 고객, 혹은 거래 상대끼리

[특별강좌 2]
자동차 범퍼 스티커에 쓰이는 숙어


Chapter 3. 비슷해서 헷갈리는 숙어 익히기

Unit 1. 명사를 기본으로 하는 숙어
Unit 2. 동사를 기본으로 하는 숙어
Unit 3. 형용사를 기본으로 하는 숙어
Unit 4. 부사와 접속사를 기본으로 하는 숙어

[특별강좌 3]
영어회화에 바로 도움이 되는 상투어와 속담

INDEX
저자
지은이 | 아카이다 다쿠야
일본 나고시마현 야쿠시마 출생. 기타큐슈시립대학 외국어학부 졸업.
미국 유학 후, 출판편집 프로덕션 근무를 거쳐 (주)나라보프레스를 설립했다.
TOEIC의 고안, 개발 작업에 직접 참여한 사에구사 유키오 교수와 함께 다수의 TOEIC 및 영어교재와 잡지 등을 제작했다.
주요 저서로 ≪소니의 3초 영어회화≫, ≪혼자서도 두렵지 않은 해외출장영어≫, ≪TOEIC 리스닝 완전공략≫, ≪TOEIC 테스트 완전모의 문제집≫, ≪두뇌가 영어모드가 되는 트레이닝≫, ≪CD만 들어라, 영단어가 저절로 외워진다(초급/중급)≫, ≪CD만 들어라, 영어표현이 저절로 외워진다≫ 외 다수가 있다.

옮긴이 | 은영미
국민대학교 졸업 후, 현재까지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며, 출판기획도 겸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 ≪8분간으로 행복해지는 법≫, ≪운명을 바꾸는 7가지 성공법칙≫, ≪WINNERS≫, ≪나는 절대로 쓰러지지 않는다≫, ≪큰돈 버는 기회는 모두가 어렵다고 할 때 찾아온다≫, ≪당신의 소중한 꿈을 이루는 보물지도≫, ≪두려움 없이 간절히 원하라≫, ≪발상전환의 힌트≫, ≪거센 파도는 1등 항해사를 만든다≫, ≪상쾌한 아침을 여는 책≫, ≪Bic Fat Cat의 세계에서 제일 간단한 영어책≫, ≪CD만 들어라, 영단어가 저절로 외워진다(초급/중급)≫, ≪CD만 들어라, 영어표현이 저절로 외워진다≫ 외 다수가 있다.




주소: 서울시 종로구 종로53길 27|대표: 이종근|사업자등록번호: 208-98-65623
전화: 02-744-8411|팩스: 02-745-4399|이메일: narawon@narawon.co.kr

Copyright ⓒ NARAWON Publishing Co. All Rights Reserved.

주소: 서울시 종로구 종로53길 27|대표: 이종근
사업자등록번호: 208-98-65623 전화: 02-744-8411|팩스: 02-745-4399
이메일: narawon@narawon.co.kr

Copyright ⓒ NARAWON Publishing C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