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를 현실로 바꾸는 꿈의 지도 > 분야별 책 보기

분야별 책 보기

도서출판 나라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분야별 책 보기

본문

기대를 현실로 바꾸는 꿈의 지도

ㆍ 부제 - ㆍ 작가 아이노 히로
ㆍ 발매 2017. 7. 17. ㆍ 분야 자기계발
ㆍ 페이지 208쪽 ㆍ 크기 148 * 210 mm
ㆍ ISBN 978-89-7034-266-5(13320) ㆍ 가격 12,000원
ㆍ 부제 - ㆍ 작가 아이노 히로
ㆍ 발매 2017. 7. 17. ㆍ 분야 자기계발
ㆍ 페이지 208쪽 ㆍ 크기 148 * 210 mm
ㆍ ISBN 978-89-7034-266-5(13320) ㆍ 가격 12,000원
 
책소개
내 삶을 바꾸는 기적의 꿈 지도!
한 장의 꿈 지도만 있으면 어떤 시련에도 좌절하거나 실패할 일이 없다!
  
"보다 행복하게! 보다 나답게 살기! "
누구나 더 나은 인생을 살고 싶어 한다. 그럼에도 많은 사람들은 자신이 살고 싶어 하는 인생과 정반대의 삶을 살고 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 그건 딱히 이루고 싶은 꿈도 목표도 심지어 삶의 목적도 없기 때문이다. 
당신은 어쩌면 지금 이렇게 생각할지 모른다. ‘먹고 살기도 힘든데 웬 꿈?!’그러나 꿈이 없다면 오늘 이 순간을 진정으로 즐길 수 있을까? 오늘을 즐기기만 하고 목표가 없다면 내일도 마냥 행복할까? 당신의 꿈을 담은 보물지도가 당신을 보다 행복하게, 보다 자기답게 사는 길로 안내한다.
  
여성들의 꿈 실현과 자아 실현에 앞장 서온 심리 카운슬러이자 꿈 보물지도 카운슬러인 아이노 히로. 평범한 가정주부에서 일약 스타 강사와 베스트셀러 작가로 성공하게 된 그녀는 이 책에 자신이 보물지도를 통해 경험한 꿈 실현 노하우와 수강생들이 보물지도를 만들어 꿈을 이루고 성공한 비결, 그리고 자신이 인기리에 진행 중인 보물지도 강연 내용 중 핵심만 모아 담았다. 
  
"하루하루를 재미있고 신나게 만드는 꿈의 지도! "
꿈의 보물지도를 만드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평소 원하는 자신의 모습이나 갖고 싶은 것, 가고 싶은 곳의 사진 등의 이미지를 잡지와 팸플릿에서 오려 마치 놀이를 하듯 즐겁게 스케치북에 붙이기만 하면 완성된다. 저자는 보물지도를 만들어 곁에 두고 매일 습관처럼 바라보기만 해도 자연스럽게 삶에 활력이 생기고 자신을 성장시키며, 어떤 시련에도 쉽게 좌절하거나 실패할 일이 없다고 강조한다. 보물지도는 꿈과 삶의 목적을 정하고, 키우고, 이루어나가는 데 있어 가장 강력한 도구라 해도 과언이 아닌 것이다. 
그 예로 아래와 같이 보물지도를 만든 후 꿈을 이룬 사람들의 경험담이 생생하게 실려 있다.
  
★ 보물지도에 만나고 싶은 유명 인사의 사진을 붙여놓았다. 그들 대부분을 만날 수 있었다.
★ 보물지도에 단독주택 사진을 붙였더니 꿈에 그리던 단독주택을 살 수 있었다.
★ 날씬한 모델 사진과 원하는 몸무게 수치를 보물지도에 적어 붙여놓은 후 다이어트에 성공!
★ 미국에서 살고 싶어 성조기 사진과 뉴욕 빌딩 사진을 붙였더니 남편에게 미국 전근 발령이 떨어졌다.
★ 결혼 이상형의 키, 직업, 얼굴, 성경 등을 연상해서 사진을 붙였더니 정말 그런 남자를 만나 결혼했다.
★ 보물지도를 만든 후 막혔던 일들이 신기할 정도로 술술 풀렸다!
  
"당신의 꿈은 스스로 자라 저절로 이루어진다!"
이 책은 총 두 개의 파트로 구성되어 있다. Part 1에서는 그동안 자신의 꿈을 가두었던 생각을 바꾸고, 새로운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볼 수 있는 이야기가 담겨 있다. 따라서 자연스럽게 꿈을 되찾게 되고, 삶의 이유, 사명과 목적을 명확히 정리하게 된다. 이를 바탕으로 Part 2에서는 꿈을 이루는 5단계 프로그램을 통해 꿈을 담은 보물지도를 만드는 방법과 활용법을 알려준다. 또한 ‘미래의 나를 만나러 가기’와 ‘101가지 소원 쓰기’ 등 즐겁고 가슴 뛰는 아이템도 다양하게 실려 있다. 그 과정을 차례차례 따라가다 보면 꿈과 희망을 찾을 수 없었던 지루한 일상에 일, 돈, 사랑, 만족스러운 인간관계 등 당신의 가슴을 뛰게 할 일들이 계속해서 찾아올 것이다.
세상에 쓸모없는 꿈, 써먹지 못하는 목표는 없다. 자, 이제부터는 당신의 꿈이 이루어지는 이야기를 시작해보자.

◎ 어느 날 한 친구가 꿈을 잃고 방황하는 제게 이런 이야기를 했습니다. “만일 은행에서 전화가 왔는데, ‘당신 계좌에 1억 원이 입금되었습니다. 빨리 찾으러 와주세요’라고 말한다면 어떻게 하겠어?” “어떻게 할 거냐고? 그야 당장 달려가서 진짜인지 확인해봐야지! 천둥 번개가 몰아쳐도, 누군가 장난 전화가 아니겠느냐며 나를 말려도 일단 확인이라도 해보게 무조건 갈 것 같아!” -본문 017쪽

◎ 자신의 산이라면 누구하고 경쟁할 일이 없어. 그냥 자신의 정상을 목표로 하면 되는 거야. 거기에는 경쟁도 비교도 없어. 자신이 얼마만큼 높이 오를지, 그것만이 유일한 목표야. -본문 029쪽

◎ 저는 세상 사람들이 보기에는 장애인이지만 팔다리가 없기에 더더욱 ‘진정한 장애’를 제거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진정한 장애, 그것은 바로 ‘자신의 인생에서 스스로의 한계를 정해버리는 일’, ‘이것이 너의 한계다’라는 남의 말을 믿어버리는 일입니다. -본문 046쪽

◎ 꿈을 이룬다는 것은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삶을 사는 것’, ‘자신의 인생을 누군가에게 도움 되게 쓰는 것’이라고 저는 믿습니다. -본문 057쪽


 

 
차례
프롤로그 ․ 꿈을 이루어주는 보물지도

Part 1 꿈꾸는 삶을 만나다

Chapter 1 생각을 바꾸면 인생이 바뀐다
미래에서 전화가 온다면
꿈의 보물지도를 만나다
현재의식으로 꿈을 끌어내라
세상을 바라보는 필터를 바꿔라
남의 산이 아니라 나만의 산을 올라라
정말로 하고 싶은 일을 찾아라
모든 일에는 의미가 있다
분홍빛 지니를 깨워라
트라우마도 힘이 된다
Dream Building 1 ․ 미래의 나를 만나러 가기

Chapter 2 당신의 마음에 집중하라
마음의 에너지에 집중하라
마음을 둥글게 가져라
감사하는 만큼 행복하다
긍정 에너지는 다시 돌아온다
좋은 일만 일어나는 빅웨이브를 만들어라
사랑을 원하면 먼저 사랑하라
모든 일이 잘 풀리는 꿈 사이클

Part 2 꿈을 실현시키는 보물지도

Chapter 3 꿈을 이루는 5단계 프로그램
Step 1 꿈까지 가는 이정표를 만들자
Dream Building 2 ․ 꿈에 이르는 이정표
Step 2 안전지대에서 탈출하기
Dream Building 3 ․ 푹신한 소파에서 한 걸음 밖으로
Step 3 소원을 이루어주는 마법의 주문 외우기
Dream Building 4 ․ 소원을 이루어주는 주문 만들기
Step 4 일 년 후를 상상해보기
Dream Building 5 ․ 일 년 후의 내 모습 상상하기
Step 5 무엇이든 우선 행동 시작하기
Dream Building 5_ 지금 당장 시작할 행동 서약 만들기
쓰면 이루어지는 101가지 소원
Dream Building 7 ․ 101가지 소원 쓰기


Chapter 4 세상에 하나뿐인 보물지도 만들기
꿈의 보물지도를 만드는 데 필요한 것
꿈의 보물지도 만들기
꿈의 보물지도 만들기 4가지 포인트
보물지도는 나를 위한 아트 테라피
보물지도가 보여주는 당신의 심리
보물지도가 보여주는 나만의 테마색
꿈의 보물지도 Q&A

Chapter 5 꿈을 실현시키는 기적의 보물지도
보물지도를 보는 최적의 시간
꿈의 보물지도 활용법
보물지도를 만든 후 행동 포인트 5가지
꿈 두 배속 실현 방법
꿈을 이룬 사람들의 실현 패턴
Dream Building 7 ․ 나의 꿈 이루기 패턴 알아보기
꿈이 진짜로 이루어지고 있어요!
주문만 외워도 살이 빠지는 다이어트
꿈을 이루는 사람, 이루지 못하는 사람
수첩에 마법을 걸자

에필로그 ․ 보다 행복하게, 보다 자기답게
저자
지은이 | 아이노 히로
꿈 보물지도 카운슬러. 아오야마 여자단기대학 영어학과 졸업 후 이토추 상사에서 근무했다.
결혼 후 전업주부로 생활하다가 큰아이가 스트레스로 빈뇨가 잦자 아이의 내면을 알고 싶어 심리 카운슬러의 길로 들어섰다.
카운슬러 자격 취득 후 초등학교와 중학교에서 마음 건강 서포터로 활동하며 약 4,500여 명 어린이들의 마음을 치유했다.
2008년부터 심리 카운슬러와 차일드 테라피스트, 컬러 테라피스트, 아트 테라피스트를 육성해 배출하는 ‘아이노 히로 학원’을 설립하고, ‘사자에 씨 강좌’, ‘뛰는 가슴으로 꿈을 이루는 보물지도’ 등의 강좌를 열어 많은 사람의 삶을 바꾸었다. 특히 많은 주부와 직장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지은 책으로 《돈이 3배로 불어나는 스피리추얼 메소드》가 있다.

옮긴이 | 황혜숙
번역이란 단순히 언어를 옮기는 것이 아니라 문화를 옮긴다는 마음가짐으로 작업에 임하고 있다.
건국대학교 일어교육과와 뉴질랜드 오클랜드 대학 언어학 석사를 취득했으며,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 기획 및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주요 역서로는 《1년에 1000권 읽는 독서 멘토링》,《마음을 울리는 36가지 감동의 기술》,《원고지 10장을 쓰는 힘》,《20대에 반드시 경험해야 할 60가지》,《끝까지 읽지 못한 비즈니스 명저 8》,《영어와 세계사 동시에 공부하기》,《왜 부자들은 자꾸 더 부자가 되는 걸까?》 등 다수가 있다.




주소: 서울시 종로구 종로53길 27|대표: 이종근|사업자등록번호: 208-98-65623
전화: 02-744-8411|팩스: 02-745-4399|이메일: narawon@narawon.co.kr

Copyright ⓒ NARAWON Publishing Co. All Rights Reserved.

주소: 서울시 종로구 종로53길 27|대표: 이종근
사업자등록번호: 208-98-65623 전화: 02-744-8411|팩스: 02-745-4399
이메일: narawon@narawon.co.kr

Copyright ⓒ NARAWON Publishing Co. All Rights Reserved.